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보고회에는 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50여 명이 참석해 올해 협의체에서 진행한 사업실적을 보고하고 2024년의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와 복지사각지대의 해소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우수 읍면동(포천동, 신북면, 창수면) 및 우수 실무분과(주거환경분과, 여성가족분과, 기획분과)에 대한 시상식과 우수위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함께 열었다.
박동화 민간위원장은 “포천시민의 보다 나은 복지를 위해 함께 동행하고 있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오늘 보고회는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오신 위원분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다. 내년에도 더 나은 복지와 더 큰 행복을 위해 소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며, “포천시 또한 모든 시민이 행복한 포천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보호체계를 구축하고 지역내 사회보장 기관들과 연계하는 등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