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 회원 및 봉사단,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15 [15:29]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 회원 및 봉사단,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15 [15:29]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행복 나눔 프로젝트’의 하나로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모금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모금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 회원과 산하 개업 공인중개봉사단이 함께했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지회장 이현애)는 지난 6일 모금액으로 마련된 500만 원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지회장 이현애)는 “모금에 동참해준 회원과 봉사단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어려움에 있는 지역사회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달되길 바라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봉사단장 장인숙)는 “이번 성금은 부동산 경기침체로 회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도 주변 이웃들이 사랑이 넘치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마련해 그 의미가 남달랐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황성식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하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평택시지회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성금을 평택 관내 저소득가구에 생계비로 투명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