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자원봉사센터, 아지노모토와 손잡고 평택 서부권역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봉사활동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20 [15:05]

평택시자원봉사센터, 아지노모토와 손잡고 평택 서부권역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봉사활동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20 [15:05]

 

평택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희)는 지난 15일 경기도 외국인 투자기업인 아지노모도농심푸즈(대표 오가와사토시)와 협력해 서부지역 2개소 지역아동센터에서 특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1909년 창업 이래 사회적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아지노모도농심푸즈의 임직원들은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 해피홈방정환지역아동센터에 약 250만 원 상당의 식품 60박스를 기부하고, ‘어린이 조식 섭취 캠페인’을 펼치며 환경보호 친환경 생활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지역아동센터의 시설 정비와 환경미화를 전개하고, 교육 재능기부로 아동들에게 학습지도를 실시하고, 즐거운 놀이와 맛있는 간식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의 추억을 선물했다.


아지노모도농심푸즈의 오가와사토시 대표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어린이 조식 섭취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특별히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아침 식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당사 제품을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건강하게 자라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라며 “봉사활동을 통해 특별한 연말을 만들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지역아동센터의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큰 기쁨과 건강의 활력을 더하는 이런 소중한 경험은 아동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이며,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었다”라고 말했다.


손영희 자원봉사센터장은 “아동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와 기업의 협력으로 봉사의 가치가 더욱 향상되길 희망하고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봉사활동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