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노인복지관(관장 강창운)은 지난 19일 노인복지관 강당에서 복지관 소속 자원봉사자와 정기 후원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헌신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 단체 6곳과 복지관 어르신들 및 성인 자원봉사자 60명, 후원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는 올 한해 어르신들에 대한 지원 보고와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모습 공유, 우수봉사자와 장기 후원자에 대한 표창과 시상이 있었다. 또한 복지관의 대표 합창단인‘어울림 합창단’의 공연과 행사 후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영화 관람도 진행됐다.
강창운 노인복지관장은 “올 한 해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에 힘써주신 자원봉사자와 정기후원자 여러분 덕분에 따뜻한 한 해가 됐다.”라면서 “복지관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손길과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노인복지관 소속 자원봉사자는 식사 배달 사업의 반찬 포장, 치매 예방 활동, 복지관 내·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 활동 등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 후원자분들은 생필품과 난방비 지원 등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