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옥선)는 19일 장호원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 및 개인후원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소원 선물을 전달하는‘제17회 장호원 램프의 요정"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올해로 17회를 맞은‘램프의 요정’은 올 초부터 지역 기관⦁단체 및 교육기관에 저금통을 배분하는 등 홍보를 하였으며, 관내 82개 기관⦁단체 및 개인 후원자들의 기부로 2,100만원을 모금하였고, 장호원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81명에게 15만원 상당의 소원 선물을 전달한다.
송옥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램프의 요정’에 관심과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아동·청소년 뿐만 아니라 장호원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봉사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아동․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주며, 지역 주민 통합에 기여하고 있는램프의 요정이 17회를 맞이함을 축하드리며, 장호원 읍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램프의 요정이 되어 앞으로도 지역 복지의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