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12월 21일(목) 한국지역난방공사 평택지사(지사장 민정식)로부터 온누리상품권(20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 후원받은 온누리 상품권은 장애인 가정의 물품 지원과 복지관 내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한국지역난방공사 평택지사 고객지원부 조철우 팀장은 “추워지는 날씨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도움을 필요로하는 관내 이웃들 및 장애 당사자들이 이 작은 나눔을 통해 조금이나마 풍요롭고 행복할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직원들이 후원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정성과 나눔의 마음이 관내 이웃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한편 한국지역난방공사 평택지사(지사장 민정식)는 지난 2021년 12월에도 관내 장애인들을 위해 3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후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