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회원대회 및 사할린 효도잔치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27 [15:22]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회원대회 및 사할린 효도잔치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27 [15:22]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회장 김종필)는 지난 22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회원대회 및 사할린 효도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원을 비롯해 각 유관기관 및 단체장, 사할린 영주귀국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회원 16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 사할린 영주귀국자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이 진행됐으며 2024년 사업계획 및 일정 등 비전이 제시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바르게살기 운동 전개를 통한 문화 시민의식 함양 및 투철한 봉사 정신은 시민들의 가슴속에 기억되고 지역사회 발전에 원동력이 될 것이며, 앞으로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가 우리 시 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모범적인 단체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김종필 회장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조직강화와 확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양한 사업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전개를 통한 시민의식 함양과 지역사회 공동체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