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흥시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김수연 의원과 청소년의 소통 시간 마련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27 [15:24]

시흥시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김수연 의원과 청소년의 소통 시간 마련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27 [15:24]

 

(재)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 산하기관인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23일 청소년마을방송 ‘[MIXID] 진짜 어른찾기(feat. 시의원)’를 ‘흥텐TV’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6월 지역구 의원인 김진영 의원과 9월 이건섭 의원에 이어 세 번째로 김수연 의원을 초대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 주제는 ‘진짜 어른찾기’로, 서로의 정체를 밝히지 않은 채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 3명의 청소년과 함께 대화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연 의원은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의 단톡방에 몰래 숨어 들어가 어른이 아닌 것처럼 연기했다. 프로그램 특성상 서로의 얼굴을 보지 않고 채팅방을 통해서 대화를 나눈 김수연 의원은 자연스럽게 3명의 청소년과 어우러지며 화기애애한 케미를 뽐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김수연 의원은 “생각보다 청소년들이 목감동의 현황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시의원의 역할에 대해서도 잘 이해하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 청소년들의 목감동에 대한 애정이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목감어울림센터 4층에 있는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만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운영프로그램 및 운영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