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3일(토)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서 여주시고구마연구회가 주관한 「여주 고구마 홍보·나눔 및 수익금 기부 행사」가 여주시장(이충우), 여주시의원(정병관, 유필선, 박시선, 진선화)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들과 아울렛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속에서 마무리 됐다.
여주시 농산물 홍보 및 소비촉진, 지역상생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불우이웃돕기 등의 의미를 담은 행사로, 유동인구가 많은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EAST구역 분수대 일원에 자리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군고구마철인 겨울을 맞아 오곡나루축제 고구마기네스 행사에 사용되는 인기 만점 대형 고구마통을 활용하여 진행되었는데 관내 농부들이 직접 생산한 신선한 고품질 여주 군고구마를 아울렛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시식·나눔 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판매장도 운영했기 때문에 여주고구마를 현장에서 즉석 구매할 수 있었다.
이은규 여주시고구마연구회장은 “본 행사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여주시 농업정책과와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감사를 드리고 이번 「여주 고구마 홍보·나눔 및 수익금 기부 행사」가 관내 고구마 생산 농가들에게는 농산물 판로 촉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무엇보다도 행사 수익금 기부를 통해 여주시고구마연구회의 따뜻한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고품질 국가대표 여주 고구마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여주시시고구마연구회에서는 본 행사 판매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