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200박스 후원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12/29 [15:58]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200박스 후원품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12/29 [15:58]

 

미사강변요양병원은 지난 12월 22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200박스(5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곽병민 병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내 장애인 가정을 위해 정성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강변요양병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약을 맺고 장애인의 건강에 대한 욕구 증진과 삶의 질 향상 및 의료재활에 관심을 가지고 기여하고 있으며 ‘정성과 사랑을 다해 섬기는 병원’이라는 미션 아래 전 직원의 소명 의식을 바탕으로 장애인과 지역주민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하남시의 중심병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 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