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16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용욱)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구축을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돌봄데이 꾸러미는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비롯해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조리한 메추리알꽈리고추조림과 계란, 두유, 소고기미역국, 조미김 등 6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으며,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했다.
김용욱 위원장은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러미와 함께 안부를 전했다.”라며“올해에도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없는지 더욱 살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직접 취약 가정을 방문해 마음을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새해에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휠체어 무료 대여 사업, 매월‘돌봄데이’봉사 활동, ‘굿-케어 프로젝트’등 적극 맞춤 복지서비스를 추진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