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은 17일 영중면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2024년 영중면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과 윤충식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강효진 자치행정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영중면에서는 박종우 영중농협조합장 등 기관장과 박선철 이장협의회장, 강태일 포천시사격장범시민 대책위원장 등 단체장, 영중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국민의례, 인사말씀, 영중면장의 ‘23년 주요 성과 및 ’24년 핵심 현안 보고, 미래중심도시추진단장의 포천시 주요 역점 사업 보고,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와 답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영중면에서는 축사 등 악취 문제에 대한 건의사항이 가장 많았으며, ▲군 사격장 주변지역 주민지원에 대한 사항 ▲상수도 설치 ▲요양병원 설치 ▲양문 공단 등 환경오염에 대한 대책 ▲금주 초교 인근 부지 활용 ▲하수종말 처리시설 연계 처리 등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이 제시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주민 여러분들의 말씀을 듣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오늘 제시해 주신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에 대해 행동과 실천으로 결과를 이뤄내는 ‘무실역행’의 자세로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