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가족센터·(주)에이원인더스트리, 지역 내 출산 축하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포천시가족센터(센터장 홍승현)는 지난 17일 ㈜에이원인더스트리(대표 이석중)와 지역 내 출산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사회 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을 맺은 ㈜에이원인더스트리는 지난해 8월부터 포천시가족센터에 ‘베베버블 유아용 세탁세제’ 물품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포천시에서 태어나는 아동의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후원을 지속하기로 결정한 뒤 포천시가족센터와 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포천시 선단동에 위치한 ㈜에이원인더스트리는 ‘딸바보 아빠’가 피부가 약한 딸을 위해 3년간 직접 연구해 만든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자극이 적은 세탁세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포천시가족센터는 이번 사회 공헌 업무협약으로 2024년부터 2025년까지 ㈜에이원인더스트리로부터 포천시에서 태어나는 아동의 수에 맞춰 세탁세제를 지원받는다.
센터는 지원받은 세탁세제로 출산 축하 선물꾸러미를 제작한 뒤 14개 읍면동의 협조를 받아 출생 신고 시 출산 가정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원인더스트리 이석중 대표는 “갑진년이 시작되는 의미 있는 시기, 본사 물품이 가치있게 쓰일 방법을 고민하다가 지역의 출산가정을 위해 정기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 작은 나눔이 포천시 지역 내 출산 축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가족센터 홍승현 센터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물품 정기 기증을 약속해 주신 ㈜에이원인더스트리 이석중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가족센터는 포천시에서 설치하고 학교법인성광학원(차의과대학교)에 위탁해 운영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결혼이민자 및 다문화가족, 1인가구 등 모든 유형의 가족을 대상으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가족지원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양육 친화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아이돌봄 지원사업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