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2024희망나눔캠페인 “기부를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안성을 가치있게” 에 동참하는 기업들이 지난 23일~24일 안성시청 부시장실에서 기부금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백성운수 현금 500만원 기부 안성시에 소재한 ㈜백성운수는 안성 유일한 버스회사로 지역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양수지 대표이사는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를 해오고 있다. 이번 설에도 기부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에스엠상선(주) 건설부문 쌀 10kg 100포 기부 안성당왕 경남아너스빌 하이스트 공동주택 신축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에스엠상선은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을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며 기부하였다.
■ ㈜대원고속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500매 기부 경기도를 대표하는 버스 운송업체인 ㈜대원고속은 경기도 13개 시군에 매년 설 추석 명절에 온누리 상품권을 기부해오고 있다. 이번에도 안성시에 온누리 상품권 500매를 기부하며 지역경제활성화와 더불어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금품을 전달받은 유태일 부시장은 “시와 관련된 기업들의 나눔이 뜻깊고 감사하다. 잘 배분하여 의미있고 가치있게 쓰일 수 있도록 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