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보건소는 새해를 맞아 2월 1일부터 20일까지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를 실시한다.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는 시민들의 참여율을 높이고자 스마트폰 앱 ‘워크온(Walk ON)’을 통한 온라인 참여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으며, 인원에 제약이 없어 누구에게나 참여 기회가 열려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일 내 16만 보를 달성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모바일 선물 쿠폰(편의점 이용권)이 증정된다. 하루 최대 8,500보까지 실적이 인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워크온 앱 가입→‘파주보건소 걷기 챌린지’ 커뮤니티 등록→‘챌린지 참여(예약)하기’→목표 달성 후 ’받기‘를 누르면 된다.
성동현 건강증진과장은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마련된 이번 걷기 도전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주민이 참여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걷기 문화 정착과 건강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4 파주를 걷자, 일상이 운동이다’는 오늘 11월까지 진행되며, 매월 새롭게 시작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