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협의체”)는 1월 25일 관고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하면서 제5기 협의체 위원을 위촉하였다.
이날 회의는 5기 협의체 위원 총 23명을 위촉하였으며,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선출도 함께 진행하였다. 민간위원장에는 임준규 위원장이 선출되었으며, 부위원장으로 이창재 부위원장이 선출되었다.
5기 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추대된 임준규 위원장은“4기 협의체 위원으로 관고동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봉사하면서 무엇보다 보람을 많이 느꼈으며,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5기에서도 함께 위촉된 위원들과 관고동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민간위원장으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또한 5기 협의체 위원으로 신규 위촉된 위원들도 “4기 협의체 위원님들의 모습을 본받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 하겠다”라며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이에 공공위원장인 박흥미 동장도“협의체 위원들의 일치되는 모습을 보면서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한 봉사가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란 확신이 들고 위원님들의 열정과 봉사를 토대로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함께 살아가기 좋은 행복한 관고동 만들기에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