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는 국내 전시회에 참여한 중소기업에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하는 ‘2024년 국내 전시회 개별 참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국내 전시회 참여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기업 매출 증가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지원 대상은 파주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2024년 1월 1일~11월 30일 동안 국내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하는 중소기업이다. 모집 이전이더라도 올해 전시회에 참가했다면, 소급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이며, 시는 자체 선정 기준에 따른 평가를 통해 선정된 12개 업체에 홍보관 임차료, 장치비, 홍보비, 온라인 전시회 참가비용을 업체당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한다.
김인기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사업은 우수한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누리집(www.paju.go.kr) 기업지원 사업공고에서 확인하거나 기업지원과(☎031-940-453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