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시장 이충우) 평생교육과에서는 여주시 평생학습 사업홍보 및 활동성과를 영상으로 제작·편집하고, 여주시 평생학습 유튜브를 운영·관리하기 위해 「제2기 여평미소」를 모집한다.
「여평미소」는 ‘여주시 평생학습 미디어서포터즈 소리샘’의 줄임말로 여주시 영상미디어 분야의 평생학습 시민활동가를 말한다. 여평미소로 위촉된 시민활동가는 여주시 평생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 「여평(여주시 평생학습, 여기에서 평생 누리자)」을 운영하게 되며, 평생학습 관련 사업 및 활동 성과를 미디어영상을 통해 SNS에 홍보하는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된다.
여주시는 지난해 6월 여주시 평생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 ‘여평’을 개설하고, 제1기 여평미소(8명) 위촉·운영으로 22개의 영상을 제작·송출하여 여주시의 다양한 평생학습 소식을 여주시민에게 제공하였으며, 여평미소의 지속 가능한 활동 지원을 위해 매월 활동 수준별 맞춤형 보수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2기 여평미소」 모집기간은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yeoju.go.kr)를 확인하거나 여주시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887-3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