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바르게살기운동 일죽면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4:27]

안성시 바르게살기운동 일죽면위원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2/22 [14:27]

 

바르게살기운동 일죽면위원회는 지난 21일 안성시 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20여 명의 위원들은 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 공유 주방에 모여 두부조림과 각종 나물무침, 김치 겉절이와 코다리조림 등을 직접 만들고, 정성을 담아 반찬 꾸러미를 준비했다. 포장이 끝난 후엔 위원들이 직접 홀로 사는 어르신 50가구에 반찬 꾸러미를 전달했다.

박한옥 위원장은 “홀로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반찬을 받으시는 어르신들이 다양한 밑반찬을 즐겁게 드시고 골고루 영양을 섭취하셔서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일죽면위원회는 해마다 정기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 나눔 행사를 열고 있고 한여름에는 복날 삼계탕 드리기 행사를 열고 있기도 하다. 이 밖에도 올해 일죽면 환경 가꾸기와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노는 땅 경작하기 등의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바쁜 일상 가운데에서도 다양한 봉사를 펼치는 바르게살기 일죽면위원회에 감사의 맘을 전한다.”라며 “올해도 인정 넘치는 아름다운 일죽면 만들기에 앞장서는 위원들의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