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 ‘2024년 민관군이 함께하는 봄맞이 대청소’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28 [14:49]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 ‘2024년 민관군이 함께하는 봄맞이 대청소’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2/28 [14:49]

 

일동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경자)는 지난 27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024년 민관군이 함께하는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 현장에는 일동면주민자치회 위원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연제창 부의장과 김현규 의원, 여성의용소방대, 육군 제2355부대 장병 30여 명, 일동면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총 7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일동면 복개주차장 일대 뒷골목, 상습무단투기지역 등 청소 취약지역의 무단투기 폐기물을 수거하고 날씨가 따듯해짐에 따라 겨울철 드러나지 않았던 청계 산책로 방치 쓰레기들을 집중 수거했다.

김경자 주민자치회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민관군이 뜻을 모아 깨끗한 마을만들기 활동을 펼쳐 뿌듯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주민자치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번개여단장은 “민관군이 한마음 한뜻으로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게 돼 뜻깊다. 앞으로도 일동면의 구성원으로서 장병들과 함께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일동면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과 여성의용소방대, 불철주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께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을 찾아주시는 방문객과 주민들께서 봄맞이 대청소로 깨끗해진 환경에서 새봄을 맞이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쾌적하고 깨끗한 일동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