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고양동 행정복지센터는 고양동 통장 5명을 공개모집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 모집하는 통은 임기가 만료되는 14통, 15통, 21통, 24통, 33통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해당 통 관할구역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주민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성실히 통장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통장이 수행하는 주요 임무는 ▲행정시책 홍보와 주민 여론․요망사항 보고 ▲주민등록 신고사항 사후 확인 및 사실조사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 ▲각종 시책, 동정 업무 추진 협조 등 그밖에 동 행정에 필요한 사항을 수행하게 된다.
통장모집 공고 기간은 3월 5일부터 3월 15일이며, 접수 기간은 3월 19일부터 20일까지이다.
희망자는 통장 후보자 등록 신청서,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한 후 고양동 행정복지센터로 제출하면 되며 관련 서류는 고양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장 선출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되며,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김태일 고양동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봉사할 역량 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동행정복지센터(☎031-8075-578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