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는 2024년도 경기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글로벌 게임QA &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경기도의 게임 산업 발전과 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의 하나로,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에 자문하여 기획한 교육이다.
전문 QA(품질관리), GM(운영자)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 수요가 있는 게임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는 이 과정은 게임 분야의 우수한 강사진과 뛰어난 취업률로 고용노동부 종합평가에서 5년(17년~21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으며, 최근 3년간 평균 취업률 85%를 달성하였다.
교육은 4월 11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의 기초 지식부터 ISTQB 자격증, 게임 제작 실습, 게임 서비스 기획 및 게임테스트 교육 등 실무 중심의 심화 교육을 포함한다. 또한 교육생들에게는 희망 직무별 전문가와의 1:1 멘토링를 통한 포트폴리오 첨삭 지도 및 취업 준비 지원도 병행될 예정이다.
2024년 올해에도 20명의 교육생을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하며, 게임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만 34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제출 마감은 4월 4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이다.
선발된 교육생은 교육훈련을 받고 한국게임개발자협회 및 협약 기업과 함께하는 채용면접의 기회를 부여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참가신청서를 방문 또는 이메일로(snw0502@daum.net)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snw.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