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이인애 의원, 신원동 도로 안전표지판 설치로 안전 강화될 것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3/06 [16:46]

경기도의회 이인애 의원, 신원동 도로 안전표지판 설치로 안전 강화될 것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3/06 [16:46]

 

경기도의회 이인애 의원(국민의힘, 고양2)이 5일 고양상담소에서 덕양구 신원동 473-17번지 일대에 도로 안전표지판이 설치돼 도로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안전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동 473-17번지 일대는 2차선 도로와 3m 폭의 도로가 만나 사거리 형상을 지닌 곳으로, 인근 왕복 6차선 도로와 불과 14m 내외로 인접해있어 진입로를 늦게 확인해 지나치거나, 긴급한 차량 방향 조정 등으로 교통사고를 유발할 수 있어 주민 민원이 잦았던 곳이다.


이에 지난해 12월 18일, 이인애 의원은 현장 조사를 통해 도로 형질 변경이 불가하다는 걸 감안해 고양특례시청 교통정책과(교통시설팀)에 안전표지판 설치 가능 여부 검토를 요청했고, 90일도 되지 않아 시에서 내부 검토를 통해 안전표지판을 설치하면서 주민 안전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이인애 의원은 “시청 교통정책과에 주민 민원을 전달하면서 현장 중심 해결책 검토를 요청드렸다”며 “신속한 대응으로 지역 안전 강화에 힘써준 주민,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의원은 “지역구 도의원으로서 생활밀착형 민원 처리를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고양상담소는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 소통과 논의의 장으로 역할하는 동시에 경기도와 고양시, 의회 간 소통·가교역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표적인 기관 중 하나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