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4년 가족문화감성 프로젝트 4월“월간수련원”운영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3/07 [14:43]

용인시청소년수련원 2024년 가족문화감성 프로젝트 4월“월간수련원”운영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3/07 [14:43]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이 용인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족문화감성 프로젝트“월간수련원”프로그램을 오는 4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4월을 시작으로 운영되어지는“가족문화감성 프로젝트-월간수련원”프로그램에서는 「레고비누 만들기」,「폴리어클레이 키링 만들기」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야영장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안병석 수련원장은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다면적 성장을 유도하고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유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내 청소년들의 활동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가족구성원 간의 이해와 화합이 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월간수련원”프로그램은 캠핑용품제작활동과 문화체험활동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으며, 10월에는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연과 함께하는“음악회”가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활동을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고 연말까지 11회차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청소년들과 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