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제2기 백사면 주민자치회 회장 취임식이 백사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주민자치회 위원, 기관사회단체장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초대 이향순 위원장을 비롯 역대 위원장들이 참석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로 만들었다.
이호규 취임회장은 자리에 참석해주신 역대 주민자치회 회장과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위원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조한준 이천시주민자치회협의회 회장은 “제2기 백사면 주민자치회 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제2기 백사면 주민자치회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했다.
이호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진심으로 면민을 생각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주민자치 위원들의 하나된 응원과 협력이 있다면 제2기 백사면 주민자치회 종착에는 열광과 환호가 있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영화의 한 대사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를 인용하며 취임식 인사를 마무리하였다. 이날 취임식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앞으로 2년간 백사면 주민자치회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백사면 주민자치회는 주민총회, 주민자치학습센터 운영, 가을한마당 등을 비롯하여 주민자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