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로컬드림봉사회 원룸촌 등 고립은둔 중장년가구 발굴 지원 활동 펼쳐○ 생연1동, 로컬드림봉사회 생연1동 주거취약 고립은둔 20가구 발굴 및 닭곰탕 지원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호성)는 10일, 업무협약기관인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 지원으로 관내 원룸촌 등 고립 은둔 중장년, 독거노인 20가구를 방문했다.
이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직접 가정 방문해 닭곰탕을 전달하고 안부 확인 등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 활동을 펼쳤다.
이창민 로컬드림봉사회 회장은 “주거 취약계층에 거주하는 고립 은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참여로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호성 생연1동장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고립 은둔 가구의 발굴과 지원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님과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컬드림봉사회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 병원 동행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봉사 단체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