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만안청소년문화의집(소장 김기홍)은 지난 16일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가람’ ▲대학생기획단 ‘예지력’ 등 3개 자치조직 소속 청소년 31명이 참가한 가운데,
◦ 2024년 청소년 활동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시설 및 지도자 소개, 위촉장 수여, 연간 활동 소개, 관계 형성 팀빌딩 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는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연간 기획 활동 및 실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가람’은 각종 지역 축제 및 행사에 참가해 활동을 이어간다. 이 밖에 대학생기획단 ‘예지력’은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기획 및 지역사회 청소년들과의 만남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재현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은 “연합 위촉식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자치조직 청소년을 알게 돼 좋았고, 올해의 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주제의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만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