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 경기도 소상공인 환경개선사업 정담회 개최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3/20 [15:58]

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 경기도 소상공인 환경개선사업 정담회 개최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3/20 [15:58]

 

경기도의회 김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19일 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대외협력관 3명과 경기도 소상공인 환경개선 사업 관련 정담회를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사업본부 주한서 사업본부장, 홍영진 소상공인 과장, 김광모 대외협력관 3명이 참석하여 도내 소상공인의 경영 안전을 지원하기 위해 점포 환경개선, 시스템개선, 홍보 및 광고 제작비 지원을 위한 해결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사업본부장은 “지역경제 활성과 소상공인 자립 기반 확충을 지원하기 위해 경영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자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진행 상황, 진행 절차, 여러 의견을 상호 교환했다.

김옥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소상공인 경영 환경개선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지원 확대하겠다”며, “이를 추진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추후에 더 많은 관계자들과 회의 자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외에 “지역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속해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며 한목소리로 뜻을 모았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의왕시 효행로 46, 2층, ☎ 031-477-7745 )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