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법원도서관, 장년층 대상‘연극을 통한 치유 여행’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5:08]

파주시 법원도서관, 장년층 대상‘연극을 통한 치유 여행’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3/22 [15:08]

 

파주시 법원도서관은 4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장년층을 대상으로 ‘연극을 통한 치유여행’을 진행한다.

‘연극을 통한 치유여행’은 장년층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독려하고, 역할 놀이를 통해 부정적 감정을 해소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강연은 「연극을 통한 치유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배우들의 연기 수업을 응용한 참여형 연극을 통해 나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이옥주 배우가 맡았으며, 참여자들은 강사의 지도와 함께 일일기자를 체험하고 광고와 드라마 속 연기를 실습해 보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프로그램 강사인 이옥주 배우는 엠비시(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우아한 친구들, 태양의 계절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나도 배우다’ 상담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최근 개봉영화 서울의 봄(1,300만 관객)에도 출현했다.

50세 이상 성인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법원도서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프로그램 담당자(☎031-940-4191)에게 문의하면 된다.

서병권 중앙도서관장은 “장년층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