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협력하여 2024년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본 사업은 판매가능한 시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군포시 소재 7년 미만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총 8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기업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이 지원되며 ▲크라우드펀딩 페이지 제작지원 ▲광고서비스 지원 ▲크라우드펀딩 맞춤형 교육지원 등을 제공한다.
사업 신청은 군포산업진흥원 홈페이지(gpip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4월 5일까지 담당자 이메일(dhkim@gpipa.or.kr)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군포산업진흥원 창업지원팀(031-380-7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석진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하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많이 참여하여 군포 창업기업들이 자금확보와 다양한 판로 확보로 창업기업의 경영안정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2023년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한 8개 업체는 총 1,602명의 후원과 4천3백만원의 펀딩금액을 달성하는 등 자금확보와 판로개척에 큰 성과를 이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