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서정동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봄꽃’ 심기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5:25]

평택시 서정동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봄꽃’ 심기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3/25 [15:25]

 

평택시 서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선희) 주관으로 지난 23일 토요일 서정동 관내 일원에서 새봄맞이 봄꽃 심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서정동을 찾는 많은 방문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정동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최선희)와 새마을지도자회(회장 한정만), 통장협의회(회장 이미숙) 등 30여 명이 참여하여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5000본을 서정동 청사 주변 화단과 서정관광특구로 및 한창 입주 중인 서정동 힐스테이트 아파트 가로화단 꽃박스에 심으며 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최선희 새마을부녀회장은 “봄꽃을 심어 동민들과 서정동을 방문하는 모든 분께 기분 좋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라며, “아름다운 봄꽃을 보시고 봄기운에 취해보시기를 권한다”라고 말했다.

서정동 새마을부녀회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하는 등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도 주말을 반납하면서 새봄을 맞아 봄꽃 심기를 위해 함께 참여하신 새마을남․녀지도자, 통장, 시․도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동민과 협력하여 서로 돕고 정이 넘치는 서정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