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신장2동-(주)Hy 서오산점-부자식당과 업무협약 및 기탁식 가져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3/29 [15:50]

오산시 신장2동-(주)Hy 서오산점-부자식당과 업무협약 및 기탁식 가져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3/29 [15:50]

 

오산시 신장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선호)와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순선)는 지난 28일에 ㈜Hy 서오산점(점장 김황희), 부자식당(대표 이재숙)과 복지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및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맺은‘행복 두드림 야쿠르트 지원사업’은 저소득 독거어르신·장애인·질병자 등 안부 확인이 절실히 필요한 20명에게 매일 야쿠르트 매니저가 야쿠르트를 배달하는 사업으로 배달을 통해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해 고독사를 예방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지원을 연계한다.

김황희 ㈜Hy 서오산점장은“야쿠르트 매니저와 동 행정복지센터와 면밀한 협력을 통해 신장2동의 복지사각지대 제로화에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재숙 대표는 “이번 야쿠르트 나눔이 취약계층의 고독사를 예방하고, 저소득 계층 사회안전망 구축에 큰 도움이 됐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선호 동장은“이번에 신장2동의 제2호 후원자가 되어주신 부자식당 이재숙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더불어 지역 내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으뜸행복 신장2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재숙 부자식당 대표는 2008년부터 새마을부녀회 활동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고, 현재는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2024년 행복 두드림 야쿠르트 지원사업의 사업비 전액(야쿠르트 4,000개, 240만원 상당)을 기탁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