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00지구 평주로타리클럽(회장 이명주)은 지난달 29일 남양주시외국인복지센터(센터장 이영)를 방문해 이주배경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평주로타리클럽 회장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이 참석했으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히 살아가는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 입국한 이주배경아동청소년 8명에게 총 240만원을 지원했다.
평주로타리클럽 이명주 회장은 “이주배경아동청소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성을 존중하고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리를 함께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박재영 센터장은 “항상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평주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주배경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바르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평주로타리클럽은 △의료사각지대 소외계층을 위한 대상포진 무료 예방접종 지원 △저소득층 아동 장학금 지원 △거동 불편 어르신 실버카 지원 △주거 취약계층 동절기 온수매트 지원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꾸준히 선행을 베풀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