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남시기업인협의회, 2024년 봄철 명랑운동회 개최○ 족구 · 윷놀이 등 다양한 체육활동 통해 기업인 간 화합하는 시간 가져
사단법인 하남시기업인협의회(회장 이희근)가 지난 16일 하남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24년 하남시기업인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희근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원 및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족구, 골프 미니게임,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이 펼쳐졌다.
이희근 (사)하남시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아름다운 봄날 참석해주신 내빈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회원들의 사업장에도 활기가 가득하기를 기원한다. 초심으로 돌아가 모두 명랑운동회를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기업인 여러분이 하남시 발전, 대한민국 발전의 중심 역할을 해주시고 계신 데 대해 특별히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운동회를 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하루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하남시기업인협의회는 2004년 구성 이래 올해 1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출범하여 현재 210여개 회원사의 역량 강화 및 상호 교류를 활발히 지원하고 봉사활동 및 취약계층 장학금 지원에 앞장서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