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12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4/18 [22:08]

제12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4/18 [22:08]

제12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지회장 배진성)는 지난 16일 별내동 닉센 카페에서 ‘제12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배진성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신경택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회장, 남양주을 당선인인 김병주 국회의원, 이석균 도의원, 김영실 시의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취임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한국자유총연맹 홍보 동영상 시청 △임명장 수여식 △지회기 전수 △취임·격려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새로 취임한 배진성 회장은 “이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자유민주주의 지킴이 역할을 목표로 하는 국민운동단체로서 그 빛나는 역사와 전통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온고지신의 자세를 가지고, 시대적 변화에 발맞추어 나아가겠다.

제12대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라며 “진정한 사회 봉사자로서 시민 화합과 남양주시 발전에 동참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이 자유ㆍ안보ㆍ평화를 지키는 남양주시의 지도자로서 본연의 사명을 충실히 해주시길 바란다.”라며 “배진성 회장의 새로운 취임을 축하드리며, 탁월한 리더십과 비전으로 한국자유총연맹을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국민운동단체로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양주시는 대한민국 유일하게 5개 전철과 5개 GTX가 지나가는 도시로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초석을 닦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은 1954년에 자유민주주의 발전과 기본 질서에 입각한 평화 통일 추구하기 위해 창립됐으며, 남양주시지회에서는 안보 현장 견학, 포순이봉사단 활동, 6.25 사진전, 청소년 선도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