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 연서도서관, ‘걸어서 세계속으로’ 김가람 PD와 함께하는 5월 거실 인문학 강연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4/21 [21:53]

광명시 연서도서관, ‘걸어서 세계속으로’ 김가람 PD와 함께하는 5월 거실 인문학 강연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4/21 [21:53]

)광명시 연서도서관은 오는 5월 11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강당에서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우리동네 거실 인문학 강연회를 개최한다

 

광명시(시장 박승원) 연서도서관은 오는 5월 11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강당에서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우리동네 거실 인문학 강연회를 개최한다.

 

우리동네 거실 인문학은 누구나 거실에 있는 듯이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독서와 소통·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연서도서관만의 특색있는 강연회다.

 

5월 거실 인문학 강연회 초청 강사는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와 ‘환경 스페셜’ 등을 기획한 바 있는 김가람 PD다. 이번 강연회에서 김가람 PD는 에세이집 ‘걸어갑니다, 세계속으로’에서 얘기한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에피소드는 물론 소소한 여행팁, 교양 프로그램 제작 비하인드 등 다양한 경험담을 들려준다.

 

강연 신청은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광명시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연서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가 참석자들에게 바쁜 삶 속에 잠깐의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