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 워크숍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15:47]

오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 워크숍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4/25 [15:47]

 

오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권재, 김정훈)는 지난 23일에 충북 단양군에서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힐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3년 지역복지사업평가 수상 포상금으로 그동안 한마음으로 지역복지를 위해 힘써왔던 제9기 위원과 올해 2월 새롭게 구성된 제10기 위원의 화합과 소통,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분과별 미션과제 수행 활동, 단양지역 역사탐방 등을 통한 힐링과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김정훈 민간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협의체 위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든든한 지역사회보장 민관 울타리 역할을 해주는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몸과 마음의 힐링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내 복지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시행·평가 및 대표·실무협의체, 7개 실무분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지원 외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 및 다양한 복지자원 확보 등 지역사회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