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옥정2동(동장 이윤규)은 지난 25일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2024년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정화 캠페인’의 두 번째 활동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윤규 동장 및 직원, 통장 등 총 16명이 참여하여 관내 세영리첼레이크파크 아파트와 금호건설제이드웰엔에이치에프 아파트 주변의 담배꽁초, 각종 오물 등 무단으로 버려진 폐기물을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시행했다.
또한, 테난트 노면 청소차와 대형 노면 청소차도 동원되어 사람이 청소하기 위험한 도로변에 버려진 폐기물 청소를 도왔다.
동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지난 22일 관내 옥정중심상가 캠페인에서 열린 환경정화 캠페인에 이어 2번째 활동으로 앞으로도 매월 2회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한 통장은 “시간을 내서 청소하기가 쉽지는 않은 일이지만 깨끗해진 주변을 보면 뿌듯하고 기분도 상쾌해졌다”며 “앞으로 옥정2동의 깨끗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이윤규 동장은“깨끗한 옥정2동을 만들기 위해 참여해 주신 통장님들에게 감사하다”며 “동네 한 바퀴 환경정화 캠페인이 깨끗한 옥정2동을 만드는데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쾌적하고 살기 좋은 옥정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