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공방체험 ‘달콤한 추억만들기’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6:34]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공방체험 ‘달콤한 추억만들기’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7 [16:34]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옥남, 나준현)는 지난 3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원하는 공방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달콤한 추억만들기’ 사업을 진행했다.


‘달콤한 추억만들기’는 매월 모금하는 후원금으로 올해 처음 실행하는 특성화 사업이다. 관내 중장년층, 한부모․다문화 가구를 대상으로 아로마 천연샴푸와 촛불, 수제청, 슈링클스, 오르골, 마크라메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대상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수제 공방 체험을 진행한다.


공방 체험에 참여한 대상자는 “생계를 책임지고 있어 자녀와 함께하는 문화생활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아이와 대화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특히 우리 가족끼리 하는 체험을 통해 서로에게 집중하고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어서 자녀에 대해 더 알게 되고 관계 향상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되고 있는 중장년층과 한부모․다문화 20여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특성화 사업을 5월부터 9월까지 추진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