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천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후원회,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6:38]

부천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후원회,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7 [16:38]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3일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 좋은이웃후원회(위원장 이점자)에서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 25명에게 운동화 한 켤레씩 총 350만 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드림스타트는 사회보장 자격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맞춤형 통합 복지서비스로 이날 선물을 받은 아동 25명은 각자 신고 싶은 운동화를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택했다. 이후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후원회는 아동이 고른 운동화를 구매해 아동에게 직접 전달했다.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6명으로 구성된 ‘좋은이웃후원회’는 ‘부천의 희망! 어린이 자존감 높이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5월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 25명에게 운동화(250만 원 상당)를 기부한 바 있다.

이점자 좋은이웃후원회 위원장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이 어린이날에 위축되지 않고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응원하며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 드림스타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감 발달 맛있는 요리 교실 △드림가족 봄나들이 △놀이공원 가족 체험 △어린이날 맞이 ‘나만의 책’ 지원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