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서구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사랑의 계절김치 지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5:49]

인천 서구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사랑의 계절김치 지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8 [15:49]

 

인천 서구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승주, 민간위원장 이현순)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에 가정마다 열무김치(4kg)를 지원하는 ‘사랑의 계절김치’ 전달식을 지난 3일 가졌다.


이날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을 방문하여 김치를 직접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안부를 확인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이현순 민간위원장은 “현재 고물가로 인해 가계에 부담이 되는 상황에서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오늘 전달받은 열무김치로 맛있게 식사하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원당동 협의체가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승주 원당동장은 “원당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열무김치 지원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과 기쁨이 되길 바라며, 민관이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복지 체감도가 높은 원당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봄에는 열무김치를, 가을에는 김장김치를 나누어 주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