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무한돌봄센터, 한화시스템 후원으로 ‘어버이날 선물’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6:07]

포천시 무한돌봄센터, 한화시스템 후원으로 ‘어버이날 선물’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8 [16:07]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최서현)는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포천시 북부지역 8개 면 519명의 어르신과 15명의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카네이션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함께 가족’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기념행사의 어버이날 선물은 한화시스템의 후원금 300만 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와 한화시스템의 직원들은 생화 카네이션 뱃지와 꽃다발을 만들며, 어르신의 안전을 위한 미끄럼방지 양말과 생활용품이 담긴 선물을 직접 포장했다. 이후 어르신의 댁에 방문해 카네이션 뱃지를 달아드리며 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해 주신 포천시무한돌봄센터와 한화시스템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와 한화시스템의 직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가슴 깊이 새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해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제보하고자 하거나 후원 또는 자원봉사를 희망할 경우는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