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5:16]

용인시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9 [15:16]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시 곳곳에서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흥구는 용인시 기흥노인복지관과 함께 추어탕과 제철 과일 등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효 꾸러미’를 어르신 60가정에 전달했다.

처인구 이동읍은 새마을부녀회(회장 양순자)와 지역 이장들이 이동읍 49개 마을에서 어르신들에게 떡과 음료 등 음식을 제공하고 효잔치를 진행했다.

처인구 백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명철)는 지역 내 홀로 어르신 10가구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5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처인구 양지면에서는 새마을부녀회(회장 서은숙)가 지역 내 41개 경로당과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떡과 과일, 음료를 전달했다.

처인구 중앙동에서 단체협의회(회장 한병국)가 통장협의회(회장 최인학) 등 중앙동 7개 지역단체와 함께 지역 내 경로당에 떡, 전, 편육, 과일, 음료수 등 음식을 전달했다.

처인구 역북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자)는 지역단체들과 함께 지역 내 22개 경로당에 떡, 고기, 과일, 음료 등을 전달했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용인시청점에서 후원한 생활용품도 함께 전달했다.

처인구 삼가동 통장협의회(회장 주득재)와 새마을부녀회(이영순)는 지역 내 12개소 경로당 및 마을 어르신 400여명에게 떡과 음료, 다과 등의 간식꾸러미를 전달했다.

기흥구 신갈동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심병순)가 통장협의회와 함께 지역 내 26개 경로당에 떡과 과일, 음료 등을 전달했다. 또, 경희더베스트한의원(원장 김철우)에서 기탁한 파스 760매를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기흥구 영덕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종)는 지역 내 15개 경로당을 방문해 떡 과일 등을 전달했다.

기흥구 영덕2동에서는 새마을부녀회(회장 오연미)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해주)와 함께 지역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 300여 분들에게 떡, 과일, 통닭, 음료 등을 전달했다.

기흥구 상갈동은 상갈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구순례)와 함께 마련한 떡, 과일, 음료 등의 음식을 지역 내 7개소 경로당에 전달했다.

기흥구 기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순)는 경로당 어르신과 홀로 어르신 500여명에게 음료, 떡, 쿠키로 구성된 효꾸러미와 삼성전자 DS부문이 후원한 종합과일세트도 함께 전달했다. 또, 협의체는 더담아, 원평시골장터, 오정숙 협의체 위원과 김기순 위원장의 후원을 받아 지역 내 어르신 20가구에 반찬 3종세트, 순대국, 견과류 등 건강간식과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기흥구 동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정환)는 홀로 어르신 34명의 가정을 방문해 카네이션, 건강국수, 건강간식 등을 전달했다.

기흥구 상하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우종복)에서는 14곳의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떡과 과일을 전달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노석환)도 홀로 어르신 20가구에 과일꾸러미와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기흥구 보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정자)는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에게 떡과 음료, 제철 과일을 전달하고 지역 내 주민이 기탁한 관절크림 530개도 함께 전달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준상)도 지역 내 홀로 어르신 20가구를 방문해 카네이션과 떡 선물세트, 상품권을 전달했다.

수지구 풍덕천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자)는 지역 내 20개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 600여명에게 떡, 과일 음료 등을 전달했다.

수지구 풍덕천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금란)는 지역 내 21개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떡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

수지구 신봉동 통장협의회(회장 이미숙)은 지역 내 경로당 20곳을 방문해 어르신 650여명에게 떡과 과일 등을 전달했다. 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경순)도 노인일자리 종사자 10분에게 김세트를 전달했다.

수지구 죽전1동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윤정)가 지역 내 18개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준비한 과일, 간식, 음료 등을 전달했다.

수지구 죽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의동)는 지역 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해 400만원 상당의 과일, 떡 등의 음식을 전달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