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동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늘품과 업무협약 및 어버이날 행사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5:22]

남양주시 동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늘품과 업무협약 및 어버이날 행사 전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09 [15:22]

 

남양주시 동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원장 윤인규, 이하 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지난 2일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늘품’(대표 이순이, 이하 늘품)과 함께 ‘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두 기관은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날 행사는 해당 업무협약을 통해 진행됐으며, 두 기관은 지역 내 재가 어르신 85명에게 소속 직원들의 손편지 및 선물 세트, 늘품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안부를 전했다.

이순이 대표는 “지역 내 재가 어르신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뿌듯하고 보람차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발굴해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윤인규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해 모두가 행복한 남양주시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지역 내 자립생활이 어려운 재가 어르신들에게 사례관리, 특화사업, 식사배달 등 다양한 재가서비스를 제공함하고 있다.

또한, 늘품은 발달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직업재활 훈련, 여가문화 활동과 생활교육을 통한 자립생활 지원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