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일고등학교 굿프렌즈, 신북면 관내 저소득층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10 [14:59]

포천일고등학교 굿프렌즈, 신북면 관내 저소득층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10 [14:59]

 

포천시 신북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일 포천일고등학교(교장 한윤호) 장애·비장애 통합동아리 ‘굿프렌즈’에서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굿프렌즈’는 관내 저소득 중증 장애인을 돕기 위해 직접 제작한 커피, 열쇠고리, 휴대폰 고리 등을 장애인의 날 행사 바자회에서 판매했으며, 수익금 전액을 신북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한윤호 포천일고등학교 교장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미숙 신북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선행을 실천한 굿프렌즈 동아리 학생들에게 감사하다. 전달해 주신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일고등학교 굿프렌즈 동아리는 매년 장애인의 인식 개선을 위한 바자회 참가, 캠페인 등을 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굿프렌즈가 기부한 수익금은 신북면의 저소득 중증장애인 가구를 위한 생필품을 구입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031-538-4367)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