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제1회 행복한 가족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5/14 [15:12]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제1회 행복한 가족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5/14 [15:12]

 

평택서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위원장 박성숙)가 지난 10일(금) 팽성 부용산 공원(객사리 산 3-1)에서 ‘가족과 봄’을 주제로 「제1회 행복한 가족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팽성읍 소재 유치원 1곳과 어린이집 5곳의 어린이(5~7세) 111명이 참가했다.

이번 사생대회는 그림 그리기뿐만 아니라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에서 직접 제작한 포토존과 풍선아트가 준비됐으며, 참가한 어린이 111명 모두에게 메달이 지급돼 참여 어린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기쁨을 얻을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제공했다.

이날 응모작 가운데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특별상 2명, 장려상 40명 등 총 46명이 입상자로 선정됐으며,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협의회 황미애 회장과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박성숙 위원장이 직접 시상했다.

선정된 작품은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 박성숙 위원장은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위원회에서 처음 개최한 ‘제1회 행복한 가족 어린이 사생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뿌듯함을 느끼며, 우리 어린이들이 사생대회를 통해 꿈과 희망을 품고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원관 팽성읍장은 “오늘 팽성읍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팽성읍 위원회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활기찬 팽성읍을 조성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