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횡성문화관광재단-서울관광재단,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7:16]

횡성문화관광재단-서울관광재단,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2 [17:16]

▲ 횡성문화관광재단-서울관광재단,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횡성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2일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과 지역관광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횡성문화관광재단 김명기 이사장과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관광 활성화 등 관광산업 교류 증진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 상호 간 관광 정보교류 및 협력, ▲ 상호 네트워크 구축, ▲ 지역 연계 관광 프로그램 개발 협력, ▲ 양 기관 공동 관광 홍보, 마케팅 등이다.

본 협약을 시작으로 양 기관은 함께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역 간 관광 홍보와 마케팅 등에서 지속적인 협력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김명기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횡성과 서울 양 지역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횡성군의 주요 관광지와 축제, 8대 명품 등 횡성의 관광자원이 수도권 관광객에 더 많이 홍보되어 많은 관광객이 횡성군을 찾아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횡성문화관광재단은 기관 명칭을 변경하고 관광사업팀을 신설하여 명산 등반 인증 챌린지, 낭만 택시, 팸투어(홍보 여행), 지역관광 추진조직(DMO)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횡성군 관광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