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10:43]

인천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2 [10:43]

▲ 인천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1일 연희동행정복지센터에서 서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릴레이에 참여했다.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맛있는 한 끼를 전달하고자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는 어르신들 약 400명에게 맛있는 한 끼도 제공하고 안부를 묻는 등 나눔과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태릉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날 사랑의 밥차는 관내 기업체인 한국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 한국서부발전 서인천발전본부,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포스코인터내셔널 인천발전소, SK인천석유화학의 후원과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동참으로 그 의의를 더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된 연희동 행정복지센터의 적극적인 협조로 연희동주민자치회 및 자생단체, 서부경찰서 직원들도 함께 조리와 배식, 설거지 등에 참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임경환 서구자원봉사센터장은 “이른 아침부터 식자재를 다듬고 정성을 다해 음식을 조리한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