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가족센터, 2024년 문화소통 프로그램 '가족사랑의 날' 음악회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1:08]

동두천시가족센터, 2024년 문화소통 프로그램 '가족사랑의 날' 음악회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3 [11:08]

▲ 동두천시가족센터, 2024년 문화소통 프로그램‘가족사랑의 날’음악회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동두천시가족센터는 22일 탑동에 위치한 카페 슈베르트 2층 콘서트홀에서‘가족사랑의 날’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과 비다문화가정 약 200명의 관람객이 참석했고, 문화예술 전공자(튜바 김경식, 바리톤 박병욱, 첼로 유하나래, 클라리넷 이지은, 비올라 이준서, 호른 이민영, 피아노 최미나)가 애니메이션 OST를 연주하며 볼거리 가득한 클래식 공연을 선보였다.

동두천시가족센터의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운영되며, 다양한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문화소통, 관계증진 프로그램이다.

가족 야외 음악회는 2022년, 2023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내년에도 색다른 장소에서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정숙 동두천시가족센터장은“가족 야외 음악회를 통해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마음의 치유와 힐링을 경험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 앞으로도 가족 간 다양한 경험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여러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