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구시북구청 아이들의 꿈(vision)을 밝힌다! 비전스토어 거리, 고성동 벚꽃거리서 개회식

김미연 | 기사입력 2024/05/23 [15:34]

대구시북구청 아이들의 꿈(vision)을 밝힌다! 비전스토어 거리, 고성동 벚꽃거리서 개회식

김미연 | 입력 : 2024/05/23 [15:34]

▲ 비전스토어 거리, 고성동 벚꽃거리서 개회식


[핫타임뉴스=김미연] 대구 북구 고성동 벚꽃거리에서 5월 23일 월드비전 주관으로 비전스토어 거리 조성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비전스토어는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을 정기 후원하는 소상공인점포 등에 기부 인증 현판을 제공하고 월드비전 소식지,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사업장 홍보를 지원하는 상생기부 캠페인이다.

고성동 벚꽃거리는 인근 소상공인 점포 28개소가 후원에 동참, 상인회 소속점포의 참여율이 50%에 이르러 전국 2호 비전스토어 거리로 지정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배광식 북구청장, 전광석 월드비전 대구경북사업본부장, 손정자 고성동 벚꽃상인회장, 류종우 시의원, 임수환 구의원, 북구상가연합회 황영무 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현판 전달 및 간판 오픈식을 가졌으며 특히 월드비전에서는 북구 저소득층에 대한 위기지원금 1,500만원을 전달하여, 나눔과 상생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게 하였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잊혀지고 있는 나눔의 문화, 배려의 재유행을 위해 선행을 발굴하고 홍보하는 활동이 필요한 때이다. 이번 고성동 벚꽃거리의 비전스토어 거리 지정이 더 많은 나눔과 상생의 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